본문 바로가기

SKSTOA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SK스토아, 6월은 어촌 살리는 착한 소비 시작할 때!

등록일 2020.06.01
내용

이번엔 어촌이다! 어촌과 함께 Live together!

 

SK스토아(대표 윤석암, www.skstoa.com)가 5월에 이어 6월에도 ‘Live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Live Together'는 6월 한 달간 SK스토아를 통해 3회 총 구매액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약 6만 원 상당의 ‘행복 꾸러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지난달에는 농촌 경제를 살리기 위해 잡곡, 참기름, 들기름 등으로 구성된 ‘우리 농가 행복 꾸러미’를 증정했다면 이번엔 어촌 경제를 살리기 위한 제품들로 준비했다.

 

SK스토아는 코로나19로 소비가 위축되면서 수산물 수요가 급감하고 관광 인구가 줄어드는 등 어촌 경제가 어려움에 직면하자 이를 돕기 위해 두 번째 Live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우리 어촌 행복꾸러미’는 임금님 수라상에 오른 것으로 유명한 부산 기장 지역 특산물로 꾸렸다. 사회적기업 ‘기장사람들’에서 판매하는 기장 미역과 다시마는 물론 세멸치, 밥새우, 다시마 맛간장과 맛육수 등이다.

 

SK스토아는 ‘우리 어촌 행복꾸러미’ 외에도 6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6월 한 달간 국민카드(6/1~6/14), 현대카드(6/15~6/16) 그리고 농협카드(6/17~6/30)로 5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5%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OK캐시백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의 10%를 재적립해주며 현대카드에서 신규로 출시한 ‘디지털 러버(DIGITAL LOVER)’ 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청구 할인도 가능하다. 

 

SK스토아 ON을 이용하면 또다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V쇼핑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양방향 서비스인 SK스토아 ON을 통해 구입할 경우 구매금액의 10% 할인(최대 1만 원)은 물론 10% 적립(최대 5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SK스토아 온라인몰(PC/모바일)을 통해 프리미엄 김치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워커힐 김치를 사면 20% 적립금은 물론 추첨을 통해 워커힐 숙박권, 식사권 등도 증정해 김포족(김장포기족)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VIP 멤버십 등급 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스토아는 6월부터 매월 총 1,000명의 VIP 등급 고객에게 ‘이달의 사회적 기업’ 상품 샘플러를 증정한다. 이를 통해 SK스토아에 로열티가 높은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사회적 기업 상품도 알린다는 계획이다. VIP 등급은 최근 6개월간 4회, 4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부여된다.

 

SK스토아 김판수 커머스사업1 그룹장은 “6월에도 역시 지역 경제도 살리고 SK스토아에서 쇼핑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이를 놓치지 말고 알뜰 쇼핑하시고 풍성한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글

SK스토아, 스튜디오S와 손잡고 ‘미디어커머스’ 사업 확대

다음글

SK스토아에서 알아보는 ‘슬기로운 공부생활’